디베르노는 우리의 매일에 [Daily] 아름답고 [Beauty] 특별한 반짝임을 [Allumer] 더하고자 하는 열망으로부터 출발한 이름입니다.
시간이 흘러도 바래지 않을 가치를 지닌 상품으로 더 나은 미래를 상징하는 작은 빛처럼 긍정적인 영감을 전하고자 합니다.
실용적인 소재에 독창성을 더해 디자인하고, 디베르노의 감성을 담은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입니다.
고객님의 입장에서 뷰랩이 고민하며 직접 출시한 첫번째 자체제작 컬렉션 디베르노.
우리가 생각한 첫 번째 요소는 바로 실용성과 편안함이에요. 아무리 예쁜 제품이라도 불편하면 저절로 손이 가지 않게 되잖아요.
뷰랩은 직접 고민하며 우리의 경험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꼼꼼한 테스트를 거쳐 제작했어요.
내 몸에 착 붙는 편안함과 우수한 퀄리티, 실용성에 매일매일 손이 가게 될 거에요.
실용성, 편안함과 함께 우리만의 감성과 아름다움도 놓치지 않았어요.
어떤 코디에도, 어디에서든,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또 누구나 좋아하는 베이직함에 디베르노만의 트렌디한 감성 한 스푼.
편안함에 손길이 간다면 아름다움으로 눈길까지 가게 되는 디자인. 실용성을 입힌 아름다운 감성으로 더 나은 매일을 디베르노가 선사해드릴게요.
시중 제품이 아닌 오직 디베르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디베르노만의 자체제작 상품으로 단순 쇼핑몰을 넘어선 차별화된 패션 잡화 브랜드에요.
업사이클링 원단을 사용해 지속 가능하면서도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고 퀄리티를 챙겨 고급스럽게 제작했어요.
동시에, 아무리 예쁘고 편안해도 가장 중요한 건 바로 가격.
디베르노는 고객분들이 부담스럽지 않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부분을 없애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챙겼어요.